구글 애드센스 콘텐츠 사이트 필수적인 3가지 이유 디지털 마케팅

2021. 11. 24. 07:00부업 이야기

반응형

Adsense가 귀하의 콘텐츠 사이트에 필수적인 이유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콘텐츠 애드센스 디지털 마케팅 사이트 광고

개념은 생각해보면 정말 간단합니다.

게시자 또는 웹마스터가 특정 웹사이트에 자바 스크립트를 삽입합니다. 페이지에 액세스할 때마다 자바스크립트는 Adsense 프로그램에서 광고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타겟팅된 광고는 광고를 제공하는 웹 페이지에 포함된 콘텐츠와 관련되어야 합니다.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광고를 제공하는 웹마스터는 광고주가 클릭에 대해 검색 엔진에 지불하는 돈의 일부를 얻습니다.

 

검색 엔진은 모든 추적 및 지불을 처리하는 엔진으로,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는 광고주를 모집하고, 자금을 수집하고, 클릭 및 통계를 모니터링하는 번거로움 없이 웹마스터가 콘텐츠에 민감한 타겟팅된 광고를 표시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과제 그 자체.

 

검색 엔진이 Adsense 광고를 가져오는 프로그램에서 광고주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또한 웹마스터는 검색 엔진이 제공하는 정보의 부족에 대해 덜 걱정하고 이러한 검색 엔진에서 수익을 버는 데 더 집중합니다.

 

애드센스가 콘텐츠 사이트에 필수적인 첫 번째 이유는 이미 게시자와 웹마스터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지속적인 진행과 함께 완전한 광고 사용자 정의를 허용하는 고급 시스템의 등장입니다.

웹마스터는 웹사이트를 더 잘 보완하고 웹페이지 레이아웃에 맞게 다양한 유형의 텍스트 광고 형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형식을 사용하면 사이트 소유자가 자신이 무엇을 클릭하고 있는지 알지 못할 수도 있는 방문자의 클릭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호소력을 발휘하여 그것이 무엇인지 찾는 다음 단계를 수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Adsense 뒤에 있는 사람들이 콘텐츠를 읽고 그 과정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Adsense 게시자가 사이트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뿐만 아니라 웹마스터가 정의한 채널을 기반으로 한 수입도 추적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검색 엔진의 최근 개선으로 웹마스터는 페이지 노출수, 클릭수 및 클릭률을 자세히 설명할 수 있는 맞춤형 보고서를 사용하여 광고 실적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웹마스터와 게시자는 이제 웹사이트 내의 특정 광고 형식, 색상 및 페이지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보고를 통해 변경 사항의 효과를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클릭하는 콘텐츠를 분류할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웹마스터와 퍼블리셔를 위한 수익을 창출하면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가 충족될 것입니다.

또한 보다 유연한 도구를 통해 웹마스터는 URL, 도메인, 광고 유형 또는 카테고리별로 웹페이지를 그룹화할 수 있으므로 어떤 페이지, 광고 및 도메인이 가장 실적이 좋은지 정확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 이유는 광고주가 타겟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과 관련된 이점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장래의 웹 서퍼가 그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콘텐츠와 지속적인 유지 관리 덕분입니다.

 

자신의 사이트에서 Adsense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과 달리 다른 사람들이 콘텐츠를 대신 처리하도록 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되어 성공적이고 수익을 창출하는 웹사이트를 가질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Adsense는 모두 타겟 콘텐츠에 관한 것입니다. 콘텐츠가 더 타겟이 될수록 검색 엔진의 광고도 더 타겟이 됩니다. 광고로 인해 발생하는 수익보다 사이트 콘텐츠와 유지 관리에 더 집중하는 웹 마스터와 게시자가 있습니다. 효과가 가장 잘 발휘되는 부분입니다.

 

 

사람들이 광고로 얻을 수 있는 돈을 아직 인식하지 못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생성된 수익은 웹마스터와 게시자가 Adsense를 생성자로 만드는 방법을 깨달았을 때만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콘텐츠가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요소였습니다. 아직입니다. 물론 돈의 유혹과 함께.

 

 

 

온라인 사업이 배우고싶다면 클릭

반응형